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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센트 라이드 스마트 바이크
라이딩을 새롭게 모든 것이 시작되는 순간 25CENT RIDE 바이크가 아니다! 커뮤니티다! 25센트 라이드 스마트 바이크 패키지 크루라이딩 이용 방법 AH001233 국내 최정상 스피닝 크루들과 함께! 매주 펼쳐지는 화려한 라이브 클래스 단계별 스피닝 클래스, 인지력 향상을 위한 브레인 스피닝 등 수 백 여 편의 다시보기 컨텐츠 제공 스피닝 앱 하나면 기록 인증도 끝! 클럽 타올라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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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딩을 새롭게 모든 것이 시작되는 순간 25CENT RIDE 바이크가 아니다! 커뮤니티다! 25센트 라이드 스마트 바이크 패키지







국내 최정상
스피닝 크루들과 함께!
매주 펼쳐지는
화려한 라이브 클래스
단계별 스피닝 클래스,
인지력 향상을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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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0,000 PV / 555,600 BV
*일시불 결제
시, 카드사별 유/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합니다.
25센트 라이드/클럽 타올라 앱 사양
안드로이드 | 애플 | |
---|---|---|
OS | Android 버전 10.0 이상 | iOS 12.0 / iPad OS 12.0 이상 |
최소 사양 |
|
|
권장 사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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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 최소 사양과 권장 사양은 25센트 라이드 앱을 단독으로 사용하며, 기기의 저장 공간이 충분한 경우만을 고려한 기기 사양합니다.
– 최소 사양 이하의 기기에서도 앱을 구동할 수는 있으나 일부 기능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저사양 모드는 최소 사양의 기기에서도 조금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옵션입니다.
배송 규정
-
특수 배송 지역 및 추가 운임
- 1. 제주도는 75,000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2. 산간지역의 경우 용역비용 및 기타 부대비용이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육로 이동이 불가능한 도서 지역의 경우 배송비는 실비청구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도선비용, 하역비용, 용역비용, 기타비용 등)
*상세 비용은 고객센터 문의 및 상담 후 안내 가능합니다. - 3. 엘리베이터가 없는 계단 배송 시,
2층 – 20,000원
내부복층 – 20,000원
3~4층 – 30,000원
5층 – 40,000원이 추가됩니다. - 4. 엘리베이터가 없는 6층 이상 건물 배송이거나 양중 불가 시 장비차량(사다리차, 스카이차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실비청구 됩니다.
- 5. 작업이 어려운 외부계단, 복층계단의 경우 층수에 상관없이 양중비가 청구됩니다.
- 6. 차량 진입이 어려워 50 m 이상 긴 거리 이동이 필요한 경우, 현장에서 협의 하에 진행하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7. 고객의 특수한 요청에 따라 완제품 조립 상태로 운송 시 미세 스크래치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한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A/S 규정
-
AS 채널암웨이 챗봇 + 암웨이 사이트 + 암웨이 콜센터
-
AS 접수 시간24시간 접수(* 암웨이 콜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일·공휴일 제외)) -
AS 소요 시간AS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음
(단, 부품 수급상황 등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 -
AS 품질 보증 기간설치 완료일로부터 1년
(단, 가정 외 피트니스 및 공공장소 설치 시 AS기간 6개월) -
AS 서비스 주체전문기사 이외의 사람이 수리, 임의해체, 변형된
상태 시 유상 서비스 -
반품 및 AS 규정
- · 본 제품은 설치 후 반품이 불가합니다.
- ·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설치일(인도일)로부터 1년, 부품보유기간은 5년입니다.
- – 25센트 라이드는 ‘가정용’ 스마트 바이크 입니다.
- – 가정용으로 사용 시, AS 품질 보증 기간은 설치 완료일로부터 1년이나, 가정 외 피트니스 및 공공장소 설치 시에는 6개월입니다.
- · 지정된 전문기사 이외의 인력이 수리, 임의 해체, 변형 시 품질보증 적용 기준에서 제외됩니다.
- ·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의 경우는 무상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 –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충격, 임의분해, 훼손, 부주의 등)
- – 사용자 설명서에 나와 있는 사용 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한 경우
- – 공식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지정된 전문기사 이외의 사람이 부적절한 수리, 개조 또는 유지보수 중 손상된 경우
- – 시리얼 번호를 훼손하여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고객이 구매정보를 제시하지 못한 경우)
- – 천재지변(낙뢰, 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 – 기준 용도 이외 사용 시
- – AS 무상 보증기간 만료 시
- – 기타 다른 사유로 유상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 · 고장이 발생할 경우 구입처 또는 A/S 대행점에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한 이후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유상수리하여 드립니다.
-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됐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며, 기사(프로)가 방문하였으나 특별한 사유없이 서비스를 취소할
경우 출장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됐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며, 기사(프로)가 방문하였으나 특별한 사유없이 서비스를 취소할
- ·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 1588-0080
-
걱정마라!이드 서비스
- – 25센트 라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품질 보증 서비스입니다.
- – 연 이용 금액 4만원을 납부한 후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여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 보증 기간은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 서비스 기간은 1년 단위 갱신이 가능합니다.
- – <걱정마라!이드> 서비스에 가입된 바이크를 양도할 경우, 서비스 또한 양도됩니다.
- – <걱정마라!이드> 서비스 비용은 기존 모델 기준이며, New Bike의 <걱정마라!이드> 서비스 비용은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걱정마라!이드> 서비스에 가입된 바이크를 폐기 후 New Bike 구매 시, 기존 가입된 <걱정마라!이드> 서비스는 환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환불에
대한 상세 내용은 <걱정마라!이드>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 가능합니다.
유상 AS 비용
서비스 비용 (출장비+공임료) |
서비스 비용 | 기타 | 부품명 | 부품 가격 기존 모델 | 부품 가격 뉴 바이크 | 자가 교체 가능 여부 |
---|---|---|---|---|---|---|
단순 방문 조치 | 33,000원 | 조립 및 체결상태 점검 | – | – | – | – |
AS 및 부품 교체 | 55,000원 | *부품비 별도 | 안장 | 16,000원 | 20,000원 | 가능 |
파워 어댑터 | 13,000원 | 27,000원 | ||||
페달세트(좌/우) | 50,000원 | 50,000원 | ||||
V자형 벨트 교체 | 88,000원 | *부품비 별도 | V-벨트 | 9,000원 | 9,000원 | 불가(A/S 방문 필요) |
플라이휠 교체 | 플라이휠/EMS 플라이휠 | 200,000원 | 120,000원 |
* 바이크에 내장된 V자형 벨트는 소모품으로서 품질보증은 1년 또는 라이딩 앱 멀티 프로필 합산 주행 거리 6,000 km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까지 적용됩니다.
* 소모품 구매 및 A/S 문의 :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사용 시 주의 사항
25센트 라이드 스마트 바이크는 아래 주의사항에 안내된 내용대로 이용했을 때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1. 제품 사용 시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은 접근하지 못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2. 본 제품은 바닥이 고르고 견고한 곳에서 사용하여야 합니다. 매트를 깔고 바이크 지지대 아래의 높이 조절 볼트를 이용하여 바이크의 수평을 맞추고 흔들리지 않는 것을 확인한 후
사용하십시오. - 3. 설치 및 조립 과정에서 제품 앞/뒤/좌/우에 최소 1m의 여유 공간을 확보해 주십시오.
- 4. 제품 사용 전 안장과 페달, 핸들바, 앞뒤 받침대 등의 체결 상태를 확인하시고, 필요 시 자가 점검툴로 견고하게 조여 주시기 바랍니다.
- 5. 긴급히 정지가 필요한 경우 제동 브레이크를 꾹 눌러 주십시오.
- 6. 스마트 다이얼에 물이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 7. 스마트 다이얼은 모바일 디바이스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만, 충전하는 디바이스의 부하 정도 및 충전 케이블에 따라 충전 속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8. 제품 사용 시 옷이나 운동화 끈이 걸려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너무 크고 헐렁한 옷을 착용하지 마십시오.
- 9. 신발은 발을 보호할 수 있는 운동화 또는 트레이닝화 사용을 권장합니다. EVA, 고무 소재 신발은 안전 사고의 위험이 있으므로 착용하지 마십시오.
- 10. 안전을 위해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11. 임의로 바이크를 분해, 분리하지 마십시오. 임의로 바이크를 분해, 분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A/S가 불가능 합니다.
- 12. 움직임이 불편한 분들은 혼자서 사용하지 마시고, 전문가와 같이 사용하거나 의사와 상담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13. 사용 전 먼저 스트레칭 등의 충분한 워밍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사용이 끝나면 제동 브레이크로 휠을 멈춘 후 핸들바를 잡고 천천히 안장에서 내려오시기 바랍니다.
- 14. 제품 사용 중 결함을 발견하거나 고장 발생 시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 15. 가정 내 유아 및 반려 동물의 안전을 위해 바이크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브레이크 노브를 시계 방향으로 90도 돌려 페달의 움직임을 잠가 주시기 바랍니다.
- 16. 본 제품은 한 사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명이 동시에 사용할 시 부상과 바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17. 운동 중에 머리가 어지럽거나 가슴 통증 등 불편함을 느끼실 때는 운동을 멈추시고 가까운 병원에서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18. 제품 A/S문의 및 신청 시 고객센터(1588-0080)에 연락 바랍니다.
- 19. 사용자의 신장에 맞게 안장 및 핸들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조절 시 “STOP” 또는 “MAX”선을 넘지 말아야 합니다. 안장 및 핸들 조절바가 잘 체결되었는지 확인하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 고속으로 페달을 돌릴 시 신체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통제가 가능한 범위 내에서 페달을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 21.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사용자의 현재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이상이 있을 경우 의사 및 전문가에게 문의 후 사용하십시오. 특히 노약자, 임산부 등은 의사 상담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22. 본 제품의 최대 하중은 150KG입니다.
- 23. 본 제품은 신체, 감각, 정신 능력에 이상이 있거나 경험과 지식이 부족하여 감독이나 지시 없이는 안전하게 기기를 사용할 수 없는 사람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24.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어린이들이 본 제품을 임의로 조작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25. 페달 조임부(끈)을 풀지 않을 경우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운동 후 페달에서 내려올 때, 페달 조임부를 반드시 풀고 내려오십시오.
- 26. 손잡이 높이 또는 안장의 앞뒤 조절부는 이중 안전장치로 설계되어 있어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무리하게 힘을 가할 경우 부상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27. 안장 높낮이는 반자동 공압식 조절이 가능하며, 안전을 위하여 사용법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제품 사용 전 조작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28. 사용 시 안장에 흔들림이 느껴질 경우 안장바의 조절 다이얼을 조여 흔들림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단, 조절 다이얼을 너무 강하게 조일 경우 안장 높낮이 조절 레버가 미작동 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29. 제품 동작 중 구동부에 손이나 신체의 일부가 접촉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30. 고온이나 저온의 장소 또는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 장시간 노출 시 자전거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 31. 먼지나 습기가 많은 곳에 설치하면 제품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32. 통풍이 잘 되지 않는 곳이나 습기에 취약한 재질의 바닥에는 매트 사용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33. 제품 사용에 적합한 최소 신장은 140cm, 최대 신장은 190cm입니다.
- 34. 제품을 장시간 사용 시 전자기 저항 제어 시스템(EMS) 특성상 휠 커버 주위에 따뜻한 정도의 열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만, 이는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 단, 화상이 염려될 정도의
뜨거움이 발생할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1588-008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5. 제품의 소모품(안장, 페달, V자형 벨트 등)은 사용 기한이 있으며, 일정 기간 사용 후에는 제품 사용 시 소음, 분진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모품의 적정 교체 주기는
고객센터(1588-0080) 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36. 제품 사용 시 전자기 강도 제어 시스템(EMS), 휠, 안장 지지대 또는 페달부에서 미세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상 소음의 범위(65dB이하) 이상의 소음 또는 ‘딱딱’,
‘덜거덕’과 같은 이상 소음 발생 시 제품 서비스 점검을 권장합니다. - 37. 제품 사용 시 전면부 휠 우측에 보이는 녹색 LED 표시등은 정상입니다. 해당 표시등은 휠 회전 속도에 따라 순차적으로 깜빡이며 운동 상태를 나타냅니다. 제품 사용을 중단할 경우
표시등은 꺼지며, 스마트 다이얼 화면을 세 번 클릭하면 제품 사용 중에도 표시등을 끌 수 있습니다 - 38. 안전을 위해 먼저 바이크에 전원 커넥터를 정확히 연결한 후, 전기 콘센트에 플러그를 꽂아주세요.
알아두세요!
- · 주문 후 별도 설치일 지정이 필요한 제품이며, 설치일은 주문일로부터 4주 이내로 지정해야 합니다. 4주 이내로 설치일을 지정하지 않는 경우, 결제는 자동 취소 됩니다.
- · 일시불 결제 시, 카드사별 유/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적용이 가능합니다.
- · 주문 채널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주문만 가능합니다. (전화 및 ARS 주문, A Cliks를 통한 일반 배달 주문, 온라인 팩스 주문, ABC현장 및 온라인픽업예약주문 불가)
- · 무통장 입금은 주문 후 3일 이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문 당일 또는 다음날 입금을 요청 드립니다.
- · 바이크는 매트와 함께 배송됩니다.
- · 바이크는 배송 후 조립 및 설치가 필요한 상품입니다. 별도의 배송 설치비는 없으나, 아래와 같은 경우 추가 현장 결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1. 도서·산간 지역으로의 배송
– 제주도는 75,000원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기타 산간 및 도서지역의 상세 추가 비용은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 및 상담 시 안내 - 2. 엘리베이터가 없는 계단 배송(2층 – 20,000원 / 내부복층 – 20,000원 / 3~4층 – 30,000원 / 5층 이상 시 층당 10,000원 추가)
- 3. 양중 불가 시, 사다리차 등 장비차량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실비 수취
- 4. 차량 진입이 어려워 50 m이상 긴 거리 이동이 필요한 경우 등
*정확한 비용은 해피콜 수취 시 직접 확인 필요
- 1. 도서·산간 지역으로의 배송
- · 무게가 60kg에 육박하는 제품으로, 배송과 설치는 같은 날짜에 이루어져야 하며, 선배송 후설치는 불가능합니다.
- · 개인차가 있는 부하 강도나 신체 사이즈(신장 및 몸무게 등) 및 층간 소음 관련 이슈는 제품의 하자가 아니므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 바이크는 제품 설치일(인도일)로부터 12개월간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사용에 의한 기능 저하 및 파손, 소모품의 교환은 무상 서비스 항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미설치 제품에 대한 교환/반품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를 통해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 실내 가정용 바이크에 사용되는 벨트 소재의 특성상 사용 중 미량의 분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능에는 이상이 없으나, 분진 지속 발생 시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바이크는 장기 사용을 위해 지속 관리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1세대 바이크 관리 방법은 아래 링크 영상을 참고하세요.
New Bike 관리 방법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바이크 완전 정복] 올바른 자세, 주의 사항, 부하조절
- – [바이크 셀프 케어 시리즈] 제 1편 : 발판 & 손잡이 소음 점검법
- – [바이크 셀프 케어 시리즈] 제 2편 : 안장 & 브레이크 & 벨트 소음
점검법 - – [바이크 셀프 케어 시리즈] 제 3편 : 바이크 균형 & 안장 조립법
- – [바이크 셀프 케어 시리즈] 제 4편 : 페달 조립 & 끈 길이 조절 & 휠
축 조립법 - – [바이크 셀프 케어 시리즈] 제 5편 : 분진 처리 & 땀 닦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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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 배송 지역 및 추가 운임
- 1. 제주도는 75,000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2. 산간지역의 경우 용역비용 및 기타 부대비용이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육로 이동이 불가능한 도서 지역의 경우 배송비는 실비청구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도선비용, 하역비용, 용역비용, 기타비용 등)
*상세 비용은 고객센터 문의 및 상담 후 안내 가능합니다. - 3. 엘리베이터가 없는 계단 배송 시,
2층 – 20,000원
내부복층 – 20,000원
3~4층 – 30,000원
5층 – 40,000원이 추가됩니다. - 4. 엘리베이터가 없는 6층 이상 건물 배송이거나 양중 불가 시 장비차량(사다리차, 스카이차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실비청구 됩니다.
- 5. 작업이 어려운 외부계단, 복층계단의 경우 층수에 상관없이 양중비가 청구됩니다.
- 6. 차량 진입이 어려워 50 m 이상 긴 거리 이동이 필요한 경우, 현장에서 협의 하에 진행하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7. 고객의 특수한 요청에 따라 완제품 조립 상태로 운송 시 미세 스크래치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한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